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와 무료로 보는 평생운세!

기사승인 2017.04.24  16:15:36

공유
default_news_ad1

- 4월 24일 월요일 (음력 3월 28일 /辛巳)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 쥐띠

48년생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하다. 60년생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운이다. 72년생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이다. 84년생 결정할 일들이 생긴다면 오늘은 피하기 바란다.

오늘의 운세 - 소띠

49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다. 61년생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이다. 73년생 먼 곳으로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이다. 85년생 중요한 의사 결정 사항이 있으면 다음날로 미루는 것이 좋다.

오늘의 운세 - 호랑이띠

50년생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다. 62년생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른다. 74년생 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온다. 86년생 생각지도 않은 지출로 인해 금전적인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오늘의 운세 - 토끼띠

51년생 따스한 봄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들이 있겠다. 63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긴다. 75년생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이다. 87년생 그 동안 계획했던 일들에 대한 진행이 원만히 이루어 진다.

오늘의 운세 - 용띠

52년생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다. 64년생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다. 76년생 사고 파는 것에 상당히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자중해야 한다. 88년생 앞뒤로 재고 따지는 일들에 식상이 되고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오늘은 귀중한 하루가 된다.

오늘의 운세 - 뱀띠

53년생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하다. 65년생 술자리는 좋지 않다. 77년생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89년생 급한 마음에 오늘 큰 실수를 할 수 있다.

오늘의 운세 - 말띠

54년생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로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된다. 66년생 오늘은 지출이 많이 예상된다. 78년생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이다. 9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오늘의 운세 - 양띠

55년생 전혀 승산이 없음을 미리 알아야 할 것이다. 67년생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이다. 79년생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자. 91년생 여행을 하면 곤란한 일들을 당할 수 있다.

오늘의 운세 - 원숭이띠

56년생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준다. 68년생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이다. 80년생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다. 92년생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의미를 잘 되새기면서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다.

오늘의 운세 - 닭띠

57년생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이다. 69년생 아무리 신중을 기하더라 하더라도 결과는 기대 이하에 머무를 것이다. 81년생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이다. 93년생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다.

오늘의 운세 - 개띠

58년생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이다. 70년생 목적하는 바를 거의 이룰 것이다. 82년생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이다. 94년생 상대방에 대해 쓸데없는 걱정은 금물이다.

오늘의 운세 - 돼지띠

59년생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운이다. 71년생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다. 83년생 문제점들이 사방에서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다. 95년생 어디런가 떠나버리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

띠별 오늘의 운세 외 무료로 이용가능 한 꿈해몽, 일일운세, 평생운세, 토정비결은 홈페이지(http://unse.incru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에이 김남지 기자 issuemaker77@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