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어반디케이(Urban Decay) ‘올나이트 픽서’ 선정

기사승인 2017.05.30  05:57:27

공유
default_news_ad1

- 분사력, 고정력, 마무리감 테스트 후,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픽서’ 1위 선정

[뉴스에이=이광원 기자] 지난 17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블라인드 테스트 메이크업 픽서 부분에서 엣지 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올나이트 픽서’가 1위로 선정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때 이른 폭염특보로 무더위가 벌써 기승 부리는 날씨 탓에, 방송 직후 품절 사태까지 일어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의 정통성은 블라인드 테스트라고 할 정도로 협찬 없는 공정성을 추구하기에 매회 화제성이 엄청난 코너이다. 총 2주간, 겟잇뷰티 MC 4명을 비롯하여 일반인 게릴라 테스트단, 뷰티 전문가 그룹이 체험을 통해 꼼꼼한 평가 후 순위를 가린다.

앞서 나가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른 여름을 겨냥하여 진행된 이번 메이크업 픽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픽서’가 분사력, 고정력, 마무리감 평가 합산에서 300점 만점에 총 223.8점을 받아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겟잇뷰티 MC들은 2주 동안 파운데이션을 바른 팔에 각각의 메이크업 픽서를 뿌려 고정력을 보거나, 하루 스케줄을 마치고 화장 번짐을 평가하여 1위 제품을 선정했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게릴라 테스트에서는 메이크업 픽서를 뿌린 후 흰 천에 찍어냈을 때 메이크업이 얼마나 묻어나는 지, 손등에 그린 아이라이너의 번짐 정도가 어떤지 등 다양한 현장 실험을 통해 1위가 가려졌다. 블라인드 테스트 메이크업 픽서 1위 제품이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픽서로 밝혀지자 스튜디오에서는 ‘실제로 메이크업을 자주하는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제품’, ‘운동을 하고 땀을 흘려도 메이크업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뛰어난 제품’ 등의 극찬이 이어졌다.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픽서는 이미 지난해, SNS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다. 화제의 SNS 후기는 한국의 네티즌들이 번역까지 하며 퍼질 정도로 엄청난 입소문을 일으켰다. 이 제품은 유분기로 인해 화장이 번지고 녹아 내리는 스머징 현상과 멜트 다운 현상을 막아줘 마치 방금 메이크업을 한 듯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겟잇뷰티 픽서 1위,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픽서’는 신촌 현대백화점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 화장품 편집샵 시코르 강남점에 위치한 어반디케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0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