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2017 여름학기 시작

기사승인 2017.05.30  05:59:18

공유
default_news_ad1

- 전문가들에 의해 아이들이 즐겁게 경험하고 운동 및 탐구할 수 있도록 개발

[뉴스에이=이광원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 이하 한국짐보리)가 2017년도 여름학기를 시작한다.

짐보리는 아이들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구성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 등의 체계적인 단계별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신체 기능 및 창의성 발달을 촉진하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짐보리의 모든 프로그램은 조기교육, 교육심리, 아동발달 및 감각통합 이론, 유아 분야의 지식을 갖추고 있는 전문가들이 아이들이 즐겁게 경험하고 운동 및 탐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성장과 발달수준에 맞게 구성된 다양한 재질과 질감의 창의적인 놀이기구 및 보조물은 아이들의 놀이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키고, 시각적인 즐거움은 물론 활동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한다.

짐보리 여름학기는 5월 29일부터 8월 27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되며, 학기 시작 후에도 수시등록이 가능하다. 7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프로그램별로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여름학기 특별행사도 운영한다.


짐보리 센터 신규등록 회원에게는 멤버십 선물 및 다양한 제휴 혜택이 제공되며, Play 1 프로그램 등록 시에는 50% 할인, Play 2 프로그램 등록 시에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애착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짐보리 프로그램 및 여름학기 등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ymbo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0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