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순성 카시트 안전 홍보 대사, 방송인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의 카시트 실험 영상 화제

기사승인 2017.05.30  06:07:33

공유
default_news_ad1

- 외국인과 한국인 비교 실험으로 카시트 인식 차이 보여줘 공감 덧글 多, 육아 커뮤니티 확산

[뉴스에이=이광원 기자] 국내 대표 유아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의 카시트 안전 홍보 대사인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 해밍턴'과 함께한 카시트 장착 실험 캠페인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순성의 안전 캠페인 실험 영상은 지난 5월 8일 처음 공개됐으며, 페이스북 및 유투브 등 누적 조회수 100만 뷰(5월 29일 기준)를 돌파했다. 금번 캠페인 영상은 순성 카시트 안전 홍보 대사인 샘 해밍턴 부자가 유아 카시트 장착의 실태를 파악하고 유아 카시트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몰래 카메라 실험 형식으로 제작됐다.

영상의 주요 내용은 '한국인과 외국인의 카시트 장착 비교 실험' 이라는 주제로, 샘 해밍턴이 거리의 시민들에게 아들 윌리엄의 카시트 장착을 도와달라고 요청하는 컨셉트로 진행됐다. 외국인 거주 비율이 높은 이태원에서 샘 해밍턴이 한국인과 외국인에게 각각 윌리엄을 카시트에 태워 달라고 요청해 성공률과 실패율을 자연스럽게 비교했다.

순성은 샘과 윌리엄 해밍턴을 통해 유아 카시트에 대한 한국인과 외국인의 현저히 다른 인식 차이를 보여주며 영ㆍ유아 안전에 대한 인식 전환을 요청했다. 카시트 실험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특히 육아 관련 페이스북 페이지 등으로 영상이 자체적으로 확산되며 유아 카시트의 중요성에 공감하는 누리꾼들의 덧글이 이어지고 있다.

순성 관계자는 "샘과 윌리엄의 카시트 실험 캠페인 영상을 통해 유아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했다"고 말하며,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예상보다 더 빠르게 100만 뷰를 달성하고 또 육아 커뮤니티로 자체 확산되는 등 안전에 대한 인식 전환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100만 뷰 돌파 기념 '카시트 장착률 100%' 다짐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순성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성산업은 경기도 남양주 본사에 카시트 전 생산라인을 구축, 사출에서 조립, 봉제까지 본사에서 제품을 100% 생산하며 품질을 관리한다. 특히 2013년 국내 유일의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충돌 및 자체 동적 실험 테스트를 진행하며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생산하고 있다.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 안전성이 입증된 바 있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0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