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더클레오파트라, 2017 대한민국 할랄 수출상담회에서 Halal Talk과 업무협약(MOU) 체결

기사승인 2017.07.25  10:13:30

공유
default_news_ad1

- 타올티슈형 보디클렌저, '코지샤워'를 미국과 싱가폴의 호텔 등으로 납품

미국과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있는 HALAL TALK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뉴스에이=남포동 기자] 비더클레오파트라(대표 정재엽)와 코지갤러리(대표 류화정)가 공동개발한 ‘코지샤워’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K-biz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한 2017 대한민국 할랄 수출상담회에서 미국과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있는 HALAL TALK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할랄 수출상담회는 2016년도부터 중소기업청이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걸쳐서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되었다.

비더클레오파트라 와 코지갤러리는 이번 MOU를 통해 코지샤워를 미국과 싱가폴의 호텔 등으로 납품하게 되었다.

이번에 MOU를 체결한 코지샤워는 물 없이도 샤워를 할 수 있는 티슈형 클렌저로서, 군대에 입대한 국군장병이나, 거동이 불편하셔서 샤워를 원활하게 하지 못하시는 환자나 장애인, 출산 후 샤워를 하지 못하는 산모 등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제품이며 장거리 여행 및 캠핑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천연 재료들을 사용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와 어르신들도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업체관계자의 설명이다.

류화정 코지갤러리 대표는 “코지샤워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속을 받지 않고 청결관리를 할 수 있다”면서, “코지갤러리와 비더클레오파트라는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안전하고 다양한 제품을 제조, 개발 및 유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타올티슈형 보디클렌저, 코지샤워

뉴스에이 남동풍 kim2385@hot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