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민갑부, 가위 하나로 연 매출 4억! 신들린 가위손 출연

기사승인 2017.07.27  20:19:39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제공 : 채널A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27일 밤 9 50분 방영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 가위 하나로 연 매출 4억을 달성하는 서민갑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애견인구 1000만 시대. 인구 5명 중 1명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요즘, 애견미용사가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꼼꼼함이 요구되는 미용업계에서 남성으로서 당당히 최고의 자리에 오른 최덕황(46) 씨를 <서민갑부>에서 만나본다.

 

현재 인재양성에 힘 쏟고 있는 최덕황(46) 씨는 애견미용을 단순히 목욕시키고, 털을 깎는 일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동물의 건강을 고려하고 강아지와 함께 살아가는 방법까지 주인에게 상담해주어야 할 만큼 철저한 프로의식이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예리한 관찰력과 미적 감각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한 끝에 최고의 자리에 오르게 된 덕황 씨. 이날 <서민갑부>에서는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최대 애견 업체에 스카우트 돼 중국 애견미용사가 받는 월급의 20배를 받으며 승승장구 했던 덕황 씨가 한국으로 돌아온 까닭을 알아본다.

 

한국 최고의 애견미용사로 각광 받으며 수백 명의 제자를 양성하고 있는 최덕황 씨의 성공기는 27일 밤 9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에이 이윤진 lyj9292@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