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당신은 너무합니다’ 시청률 1위! 절정으로 치닫는 스토리 통했다!

기사승인 2017.08.14  20:54:54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 : 빅토리콘텐츠 제공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13일 방송된 ‘당신은 너무합니다’ 46회는 전국 시청률 15.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10.5%), KBS 2TV 개그콘서트(7.4%), KBS 1TV 9시 뉴스’(10.1%)를 제쳤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회사인 Tnms 집계에서는 전국 15.1%를 기록하며 일요일 지상파 전체 프로그램 중 시청률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종영까지 4회만을 남기며 인물들간의 화해가 이루어지고 충격적인 비밀이 하나씩 베일을 벗으며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써내고 가고 있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전개에 대한 몰입도가 반영된 시청률 기록으로 풀이된다.

이날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지나를 구하는 과정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 경수가 가족들의 간절한 바람 끝에 결국 눈을 뜨고, 엄마와 눈물로 화해를 일구어낸 모습이 뜨겁게 펼쳐졌다. 그간 욕망을 위해 질주하는 삶을 택해왔던 지나는 아들 경수의 혼수상태에 비로소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참회했으며, 갈등을 빚어왔던 재벌가 구성원들에게도 용서를 빌었다.

해당은 곡을 준 경수를 통해 평생의 아픔이었던 짝퉁 인생의 트라우마를 극복한 것은 물론, 오리지널 가수로 우뚝 서며 지극한 사랑을 받은 자의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절정을 이루고 있는 성환의 아내 살해 여부가 회상을 통해 그 실체를 드러내며 긴장감 넘치는 장면으로 몰입지수를 높였다. 외도와 경영권 찬탈 문제로 성환과 극심한 불화를 겪어왔던 경애는 이날 성환을 어떤 방법으로도 처벌할 수 없다는 사실에 절망하며, 성환 스스로가 자신을 죽음으로 몰고 가도록 유도하는 방법으로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깊은 갈등을 충격 전개로 펼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스에이 이윤진 lyj9292@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