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가족사진, 리마인드웨딩사진 전문 “익산 포토하모니 스튜디오”

기사승인 2017.09.22  20:34:20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족의 소중한추억 익산 포토하모니스튜디오에서 만들어요.

익산포토하모니 스튜디오
(전북본부 = 송재춘 기자) 코스모스의 계절 가을과 함께 10여일간의 황금연휴가 기다리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가 다가오면서 부모님과 가족 간 사랑을 나누고 추억에 담기 위한 가족사진촬영 부모님에게 효도선물인 리마인드 웨딩촬영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전북 익산시 영등동에 자리한 익산 포토하모니 스튜디오가 최근 가족사진과 리마인드웨딩 촬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가위 황금연휴를 맞아 리마인드 웨딩과 가족사진 촬영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과 부모에게 효도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만큼 큰 선물도 없을 듯하다.
전북 익산시 영등동에 위치한 익산 포토 하모니 스튜디오는 가족사진, 리마인드웨딩 촬영을 전문적으로 20여년간 운영하는 전문업체로서 40년의 촬영 노하우와 실력 있는 베테랑 사진작가 그리고 스탭들이 있어 촬영 퀄리티가 우수한 곳이다.

익산포토하모니 스튜디오는 내츄럴하고 감성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코디 촬영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익산시를 비롯한 군산시등 인근 지역 사람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인정받고 있다.

익산 포토 하모니 스튜디오는 의상대여가 가능하여 미처 의상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의상을 제공하기 위해 가족끼리 입을수 있는 패밀리룩과 턱시도, 드레스를 충분히 갖추고 있으며 , 헤어 및 메이크업 연출도 스튜디오 내에서 모두 가능하다. 이 모든 준비를 한 곳에서 마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기도 하다.
이곳은 작가의 오래된 노하우와 노련함 덕분에 생기 있는 사진과 더불어 인물 리터칭 기술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직접 원하는 사진을 고르면서 1:1 맞춤보정까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완성도 높은 사진을 담을 수 있다.

이는 실력 있고 준비된 스튜디오만 가능한 일이며 중요한 사진을 준비할 때는 더욱 안성맞춤이다.

특히 가장 찍기 힘들다는 아기사진을 전문가의 손길로 촬영하는 곳으로 올망졸망 인형들이 많아 아기 사진을 찍기에도 넓고, 아늑하며, 포근하고, 안전한 느낌을 추구하여 아이의 생애 첫 감동을 그대로 사진 속에 생생하게 재연해 내고 있기도 하다.
서봉열 익산포토하모니스튜디오 대표


익산 포토하모니 스튜디오 서봉열 대표는 매년 포토하모니 본사와 함께 년 2회 이벤트를 실시하여 당첨 되신 분들에게는 20여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또는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해드리고 있으며 리마인드 웨딩촬영에 필요한 턱시도와 드레스 역시 무료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한 장의 사진을 통해 가족과 친구, 지인들과 함께 평생 남을 뜻깊은 추억을 많이 남기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3층에 자리한 익산 포토 하모니 스튜디오는 쾌적하고 세련된 세트장과 함께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익산 포토하모니 스튜디오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촬영 및 예약문의 : 익산포토하모니스튜디오 (063) 831 - 4733

뉴스에이 송재춘 newsajb@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