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밥차남’ 온주완, 냉동고 감금에 ‘의식불명’!

기사승인 2017.09.23  12:49:19

공유
default_news_ad1

- 동사위기’ 온주완-‘전전긍긍’ 최수영, 파란의 메뉴개발대회 파이널! ‘시선집중’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밥상 차리는 남자’ 온주완이 충격적인 사고에 휘말릴 예정이다.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측은 7회 방송을 앞둔 23일, 온주완(정태양 역)이 냉동고 안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져있는 쇼킹한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온주완은 촌각을 다투는 위험천만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온주완이 냉동고 안에 쓰러져있는 것. 이 가운데 ‘102번 정태양’이라는 이름표를 통해 그가 ‘SC식품 신 메뉴 개발경진대회’에 참가했다가 이 같은 변을 당한 것을 알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온주완의 눈썹과 머리카락 등 얼굴 곳곳에 성에가 내려앉은 것으로 보아 그가 오랜 시간 냉동고 안에 방치됐음을 알 수 있다. 더욱이 그의 얼굴에서 핏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상황. 힘없이 축 늘어져 있는 온주완의 모습에서 생명의 위협까지 느껴질 정도다. 이에 온주완이 어째서 의식불명 상태로 냉동고 안에 쓰러져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그가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수영은 냉동고의 문을 부여잡고 전전긍긍하고 있는 모습. 그는 손잡이를 양손으로 꼭 쥐고 문을 열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가 하면 문에 귀를 바짝 가져다 대고 안 쪽의 상황을 체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냉동고가 굳게 잠겨있는 상태임을 알 수 있다. 이에 최수영이 일촉즉발 위기에 빠진 온주완을 발견하고 그의 목숨을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는 동시에 쫄깃한 전개가 펼쳐질 ‘밥차남’ 7회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밥차남’ 측은 “해당 사고는 극중 루리와 태양의 관계에 커다란 변곡점을 선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의 애정전선이 어떤 방향을 향하게 될지 흥미로운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23일) 저녁 8시 45분에 7회가 방송된다.

뉴스에이 이윤진 lyj9292@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