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스트로, MV에서 툭 튀어나왔다!

기사승인 2017.11.20  10:15:36

공유
default_news_ad1

- 무한 반복 부르는 아스트로표 깨발랄 스페셜 안무 영상! 반전 매력 발산!

사진> 판타지오 제공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지난 주말 아스트로의 공식 유튜브 및 V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영상이 깜짝 게재 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에 맞추어 안무를 추고 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안에서 금방 툭 튀어나온 듯 턱시도, 파자마 등 각자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의상을 입고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또한 기존 공개된 안무 영상과는 180도 다른 장난기 넘치는 춤사위가 반전 매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영상에는 영상 하단에 ‘더 가까이 줌’ 버전 셀프 카메라가 함께 공개돼 팬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멤버들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한 것으로 ‘흥스트로’다운 깨발랄 넘치는 모습으로 스페셜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무한 반복으로 보는 중”, “역시 흥스트로다”, “아스트로 깨발랄이 느껴진다”, “뮤비 의상 입은거 센스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스트로의 이번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는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져버린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과 적극적인 표현을 그려낸 곡이다. 기존의 색깔인 ‘청량미’에 ‘섹시미’를 더한 청량 섹시 컨셉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 바람 (Dream part.02 BARAM)'의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로 활동 중인 있는 아스트로는 지난 15일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sia Artist Awards)’에서 뉴웨이브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에이 이윤진 lyj9292@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