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2017년 '노사연 디너쇼' 티켓 증정 및 할인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7.12.02  18:21:37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김남지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보이스의 주인공 2017년 '노사연 디너쇼' 티켓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17년 한 해의 마무리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이번 '노사연 디너쇼'는 40년 동안 한결 같은 친근함과 매력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와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기획 되었으며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월 18일 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공연 특성상 예매취소는 12월 13일 까지만 가능하며 공연 전일 및 당일 취소는 불가하다.

2017년 '노사연 디너쇼' 공연은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고 시작 1시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야 한다. 공연의 테이블은 10명이 관람하는 원형 케이블이며 좌석은 자유석이다. 그랜드 하얏트 수석 조리장이 엄선한 특선 코스요리로 준비되는 저녁 식사(약 60분) 후 공연이 진행된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다양한 음악과 스텍타클한 무대 연출 그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고품격 무대가 될 것이다"라며 "저렴하게 디너쇼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바로연 가입자에 한 해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 이니 정확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 창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로연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파티', '리메리 시크릿 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준비했다. 미팅파티 확인과 신청은 바로연 홈페이지(http://www.baroyeon.co.kr)를 통해 가능하다.

뉴스에이 김남지 issuemaker77@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