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은콘텐츠, 텍스트와 영상을 함께 보는 신개념 로맨스 소설 ‘아이돌과 비밀연애’ 출간

기사승인 2017.12.12  09:53:18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이미향 기자] 이은콘텐츠가 <아이돌과 비밀연애>를 8일 출간하며 국내 최초 텍스트와 동영상을 함께 보는 신개념 로맨스 소설 ‘내 손 안의 남자친구’ 5권의 시리즈를 완간했다.

1인칭 가상 연애를 콘셉트로 피키캐스트에 절찬 연재되었던 ‘내 손 안의 남자친구’를 새롭게 구성한 로맨스 소설 ‘내손남 시리즈’는 지난해 영상과 텍스트를 결합한 비주얼픽션으로 카카오페이지에 연재하며 독자들에게 선보였다.

또한 Epub3으로 제작된 내손남은 교보문고에서 <‘심쿵’ 남친 동영상 포함! 로맨스 멀티e-Book>으로 주목을 끌었다. 용량을 대폭 줄여 Epub2 형식으로도 제작해 YES24, 리디북스 등에 선보이며 독자들로부터 기존에 없던 신선한 소설이라는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아이돌과 비밀연애>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의 리더 세용과 팬픽 작가 겸 앨범 디자이너 아영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았다. 한편 내손남 소설 속 등장하는 남자주인공 세용은 보이 그룹 마이네임의 멤버로 현재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콘텐츠는 그동안 내손남 시리즈의 마지막인 <아이돌과 비밀연애>를 오랫동안 기다려준 독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내손남 시리즈를 통해 단순히 로맨스 소설을 읽는 것이 아닌 마치 남자친구와 영상통화를 하듯 생생한 설렘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내손남 시리즈는 반전 매력을 가진 건우와 봉임의 <나만 아는 세 번째>부터 모태솔로 성아와 허당 짐승남 인수의 <떡볶이 성애자>, 귀여운 연하남 채진의 누나를 향한 달콤한 로맨스 <넌 내가 지킬게>, 싱그러운 매력을 가진 동갑내기 준큐와 소미의 <너를 꿈꾸다>, 아이돌 세용과 팬픽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스 <아이돌과 비밀연애>까지 총 5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 손 안의 남자친구’ 시리즈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리디북스,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에이 이미향 teaymh@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