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어린이 그룹 츄츄,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이야기를 담은 ‘Winter Party’ 음원 출시

기사승인 2017.12.19  09:22:09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어린이 그룹 ‘츄츄’가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 및 겨울방학 이야기를 담은 ‘Winter Party’와 ‘say to my self’ 음원 등을 21일 출시한다.

츄츄(楚楚, ChooChoo)는 초등학교 저학년 주연, 연아, 서현, 아린 4명과 5학년 수민, 현주 2명으로 구성된 6인조 키즈 그룹이다.

츄츄는 성인 아이돌 음악에 심취해 있는 어린이들을 보며 어린이를 위한 음악적 메시지를 담아 전달하고자 1년 동안 음악과 댄스 연습에 매진했다.

첫 디지털싱글 앨범 Winter Party(윈터파티)는 국악록밴드 고스트윈드의 드럼과 작곡을 맡고 있는 류근상이 작사, 작곡, 편곡을 한 곡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평창동계올림픽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쓰여진 밝고 발랄한 댄스곡이다. 어린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항상 학원이나 공부에 쫒겨 바쁘게 사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겨울 놀이를 하고자 하는 열망을 귀엽게 표현하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연상되는 각종 타악기의 연주도 재미있게 표현되었고 중간 간주에서 나오는 베토벤 교향곡 9번 중 ‘환희의 송가’도 인상적이다.

제작사인 토브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공감하고 어린이들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츄츄가 어린이 다운 음악 활동을 하고 좋은 음악적 추억을 만들어 올 겨울방학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에이 이윤진 lyj9292@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