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라벨영, 노인복지시설에 2,000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기사승인 2018.01.13  01:19:07

공유
default_news_ad1

- "추운 겨울철, 고령의 피부는 면역력이 약하고 저하된 탄력으로 보습 관리가 필수"

[뉴스에이=이광원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최근 노인 거주 복지시설에 2,000여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피부 건강에 특별히 주의를 요하는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 고령의 피부는 면역력이 약하고 저하된 탄력으로 보습 관리가 필수적이다.

이에 라벨영은 사용자의 특성을 고려해 쇼킹효과레시피 스킨&로션 프리미엄세트와 근육통에 쿨링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롤링이 가능한 쇼킹꼬부기크림’, 완벽 수분 충전을 책임지는 쇼킹크림 3등을 선정해 필요한 시설에 제공했다.

특히 쇼킹효과레시피 프리미엄 스킨&로션은 기존 쇼킹효과레시피 라인에서 성분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으로 검버섯은 물론 [기미+주근깨+잡티]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식약처 보고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준다. 

복지시설 관계자는 어르신들은 사용 방법이 복잡하거나 스프레이, 펌핑 용기 등을 어려워하시는데 사용법이 간단한 기초 스킨케어와 크림 제품들만 후원 받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라벨영 담당자는 노인복지시설로 첫 후원을 진행하며 복지 담당자와 충분한 협의를 통해 선정돼 어르신들께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었다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지속적인 도움을 통해 소중한 인연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에 론칭한 라벨영 화장품은 재밌는 네이밍과 개성 넘치는 제품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급성장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독특한 쓰임과 활용도가 뛰어난 신개념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참여해 전국 보육원, ()한국미혼모협회, 노인복지시설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0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