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라벨영 ‘쇼킹헤어한방울앰플’,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판매 1위

기사승인 2018.01.18  08:00:48

공유
default_news_ad1

-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고 건조에 끄떡없는 보습으로 윤기 선사"

[뉴스에이=이광원 기자]제품을 바꿀 필요 없이 샴푸는 물론, 린스나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에 한 방울만 떨어뜨리면 손쉽게 보습+윤기+영양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신개념 헤어소스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이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헤어카테고리에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

해당 제품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출시된 지 두달을 조금 넘긴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현재 2주만에 초도물량 완판, 3차 입고를 완료하며 뜨거운 판매고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새로운 제품을 살 필요 없이 기존 헤어케어 제품에 단순히 믹싱하는 것 만으로 간편하게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무취의 고눙축 앰플이다. 때문에 제품의 향취를 그대로 지켜주면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고 건조에 끄떡없는 보습으로 찰랑이는 윤기를 선사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한 방울 만으로도 사용 전후가 뚜렷하게 구분돼 사용하던 제품을 바꿀 필요 없이 쇼킹헤어한방울앰플 한병으로 보습과 영양의 시너지를 극대화시켜준다”며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에서 좋은 성과를 얻은 요인은 기존 제품과 다르게 활용도가 높은 신개념 헤어 보습 케어 제품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는 지난 2015년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입점 브랜드가 600여개를 훌쩍 넘겼다. 론칭 초기와 비교해 20배 이상 몸집이 불어난 규모로 △본사직영 혹은 공식 수입원 △온라인 판매 전반 관리(주문, 배송 등) △사업자등록증 및 통신판매업신고증 △입점 브랜드와 중복 금지 등이 입점 조건이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0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