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책임보험 가입으로 안전장치 마련

기사승인 2018.04.20  22:37:50

공유
default_news_ad1

- '커플매칭 전문인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최대 2억원 피해 보상 금액 지급

[뉴스에이=김남지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소비자들의 결혼정보 피해에 대비하기 위해 '커플매칭 전문인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최대 2억원의 피해 보상 금액을 지급한다고 20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의 잘못된 소개정보로 인한 피해사례가 급증하고 있어,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되고 있다.

신원이 제대로 검증되지 않은 회원을 매칭하는 것과 만남으로 인해 받은 피해에 대해서 적절한 보상 처리를 해주지 않는 것 또한 소비자를 결혼정보 피해에 노출시키고 있는 업체의 행위인 것이다.

이에 바로연은 현대해상 '커플매칭 전문인배상책임보'에 가입해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해최대 2억원의 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고 1차적인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모든 회원들의 가입 심사 과정을 총 3단계로 강화했다.

또한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의무를 다하기 위해 모든 회원기록은 별도의 서버에 물리적인 시스템 보호장치로 보관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관계자는 "안전한 만남이 행복한 결혼으로 이어진다는 생각으로 모든 매칭에 있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 피해의 걱정 없이 로맨틱한 만남과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철저하게 안전에 신경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 수원,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영해 폭 넓은 소개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에이 김남지 issuemaker77@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