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설렘 가득’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기사승인 2018.06.03  13:22:42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사진> 무법변호사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가 공개돼 설렘을 자극한다. 서로에게 푹 빠져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달달하기만 하다.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하이패스 전개, 영화 같은 연출, 배우들의 혼연일체 열연으로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 측은 3일(일) 이준기(봉상필 역)-서예지(하재이 역)의 달달한 데이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사진> 무법변호사
공개된 사진에는 이준기가 서예지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준기는 케이크에 꽃다발까지 준비하고 서예지 앞에 깜짝 등장한 모습. 사랑에 빠진 듯한 눈빛으로 서예지에게 시선을 고정시킨 이준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이게 한다.

특히 이준기는 두 눈에는 달달함을, 입가에는 다정한 미소를 머금고 서예지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어 설렘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이준기의 눈빛에서 서예지를 향한 애틋함과 걱정 어린 마음이 묻어있어 그 이유에 호기심을 자아낸다.
 
<사진> 무법변호사
한편 서예지는 이준기의 이벤트를 전혀 예상하지 못한 듯 깜짝 놀란 모습. 이내 환하게 미소 짓는 서예지의 표정에서 이준기를 향한 고마움과 사랑이 느껴지는데 특히 그녀는 이준기와의 데이트를 위해 평소 잘 입지 않던 러블리한 원피스까지 차려 입은 모습.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엄마미소 짓게 할 만큼 사랑스럽다.

이는 극 중 봉상필-하재이가 실종된 하재이 모친 노현주(백주희 분)의 생일을 축하하는 모습. 앞서 모친을 잃은 슬픔과 아픔을 공유하며 더욱 단단해진 관계로 발전한 봉상필-하재이이기에 서로를 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한편 ‘무법변호사’ 7회 말미 우형만(이대연 분)의 장례식장에서 하재이와 모친 노현주의 재회가 그려져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 상황. 과연 오랜 기간 헤어져있던 이들 모녀가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지 극적인 반전이 예고되는 가운데 향후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준기-서예지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사진을 본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두 사람 너무 달달하다”, “서로의 아픔을 보듬고 채워주는 봉하커플~ 얼른 꽃길 걷자”, “봉하커플 너무 설렌다”, “봉변-하변 깊어진 애정만큼 일도 팍팍~ 일석이조” 등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오늘(3일) 밤 9시 ‘무법변호사’ 8회가 방송된다.

뉴스에이 이윤진 newsasos@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