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대전 유성 맛집 ‘최셰프 생물 짬뽕’ 이른 여름철 무더위 대비하는 이색 짬뽕 눈길

기사승인 2018.06.18  16:21:52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최셰프 생물짬뽕 최영호 대표
[뉴스에이=최정윤] 대전 유성구 상대동에 위치한 30년 경력의 음식고수 최용호 셰프가 운영하는 대전 맛집 '최셰프 생물짬뽕' 은  전혀 짜지 않은 특별한 국물의 이색  짬뽕으로 짬뽕 애호가들 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고있으며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시대에 맞추어 발빠르게 외식문화에 앞장을 서며 눈길 끌고 있다 !
 
이색볼거리인 가게 앞 수족관에는 매일 수급하는 싱싱한 해산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오픈 3시간 전 재료준비로 오픈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이곳의 대표 인기 메뉴는 옛날식 손자장과 특별한 국물의 이색 짬뽕 그리고 새콤달콤맛이 일품인  유린기와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이들과 아이들을 위해 느끼함을 뺀 담백한 플레인 요거트 중새우이다.
 
대전맛집 최셰프생물짬뽕 집은  아이들과 어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로 눈길과 발길을 이끌고 있어 가격부담없이 온 가족들이 함께 하기 좋은 식당으로 손꼽힌다. 호평받고 있는 음식점답게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음식을 골고루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이 집 만에 독특한 자랑거리이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대전 모든 지역과 주변 지역에 입소문이 나서 주말에는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이며 느끼하지 않은 맛을 내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장점으로 이곳을 이용하는 손님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최용호 대표는 저희 최셰프 생물짬뽕을 찾아 주시는 분들을 위해 맛과 서비스에 항상 노력하며 깔끔한 매장 내부와 질 좋은 서비스로 방문할 때마다 다시 찾게 만드는 곳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뉴스에이 최정윤 myoungka@dreamwiz.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