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순위 경쟁 이벤트 ‘주먹왕 대회’ 진행

기사승인 2018.07.20  17:12:57

공유
default_news_ad1
[선데이토즈]
[뉴스에이=김준석 기자] 선데이토즈(www.sundaytoz.com)가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을 통해 전체 이용자들이 즐기는 순위 경쟁 이벤트인 ‘주먹왕 대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증정되는 주먹 코인의 합계로 이용자들의 순위를 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스테이지별로 구성된 15명 단위의 이용자 그룹은 그룹 내 순위 경쟁이라는 점에서 실력, 경험이 비슷한 유저들이 역전을 거듭하는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순위 경쟁과 함께 첫 선을 보인 ‘그리즐리의 펀치’는 획득한 코인으로 충전 게이지를 채우면 발사되어 스테이지 블록들을 격파하는 재미를 화려한 그래픽과 시각 효과로 구현해 기대를 모은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주먹왕 대회’를 맡고 있는 김원석 기획자는 있는 “‘아이시 나이츠’와 와플 모으기 등 인기 콘텐츠에 이어 ‘주먹왕 대회’도 큰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용자 모두에게 순위 경쟁의 재미와 곰 삼형제의 맏형 그리즐리의 호쾌한 펀치를 선사할 이번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7월 27일까지,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뉴스에이 김준석 kjs@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