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기고문) 반동성애 운동을 지지하며.

기사승인 2018.08.04  22:35:04

공유
default_news_ad1

- "숙주 노릇하는 사람들 발본 색출해야"

성경(렘 16:23)은 신앙과 행위에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남자가 남자를, 여자가 여자를, 사람이 짐승으로 더불어 부끄러운 짓을 하면 돌로 쳐 죽이라 했습니다. 또한 너희 백성 중에 끊어버리라 했습니다.

성문란, 성질서 파괴는 선악이 혼합된 영육을 멸망케하는 극악한 전염병입니다. 메르스, 에볼라, 에이즈 보다 더 악한 영육의 전염병입니다.

동성애자들을 절대로 사랑해서는 안 됩니다. 격리해서 전염병을 막고 치료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동성애 환자도 살리고 사회 공동체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동성애자 인권도 보호되고 우리 사회 공동체의 인권도 존중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동성애 전염병을 알면서도 방관, 방치, 방조하며 전염병 확산에 숙주(오탐)노릇하는 사람들, 전염병 환자를 격리, 치료해야 할 의료진들이 숙주노릇 할 경우 더욱 엄히 징계하고 견책, 파면 파직해야 합니다.

국가 인권 정책에 인권으로 미화시켜   몰래 슬쩍 숨겨 넣은 동성애 전염병 독소조항을 완전 삭제하고, 몰래 숨겨 넣은 범인을 발본색출하여 처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성애자도 우리 개인, 가정, 사회, 국가도 재앙을 당합니다. 함께 멸망합니다.

소돔 고모라같이 멸망합니다. 소돔 고모라는 선악을 분간치 못 했습니다. 회개치 않았습니다. 그러나 니느웨 백성들은 선악을 분간치 못 했으나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회개하고 다 구원받았습니다.

동성애자들은 동성애가 유혹하는 죄악임을 깨닫고 통회 회개하고 정상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동성애 전염병에 숙주 노릇한 자들도 회개하고 돌아서야 합니다.

한기총을 비롯한 한국교회 모든 단체, 성도들은 에스더 같은 심정으로 결사각오로 동성애 전염병 환자를 격리하고, 함께 연대해 확산을 막기 위해 사력을 다 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ㆍ복종해야 하나님께서 기뻐하십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2018년 8월 4일

이   광   선    목  사

뉴스에이 이광원 lwk06@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