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8~2019 강원도 겨울여행 홍보 서울 캠페인 개최

기사승인 2018.11.15  20:18:06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박윤재 기자] 강원도는 2018~2019 겨울시즌을 맞아 서울 및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11.16.(금) 11:00부터 서울 청계천로 일대에서「2018~2019 강원도 겨울여행 홍보 서울 캠페인」을 개최한다.

행사장에는 참여기관별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서울 도심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강원도 겨울여행 관광자원에 대하여 적극적인 홍보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캠페인은「겨울여행! 강원도에서 놀고 it – Day~」를 캐치프레이즈로 하여 정선아리랑시장상인회의 보부상 퍼레이드 공연과 강원 특산물 또는 관광기념품이 증정되는 강원도 퀴즈, 산천어낚시대회 이벤트, 컬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버블마술, 버스킹 공연 프로그램도 계획되어 있다.
 
특히, 점심시간 유동 직장인을 대상으로 보부상 퍼레이드와 함께하는 거리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강원관광 홍보물과 기념품을 배부하고, 시군 및 리조트 홍보부스에선 다양한 여행정보와 리조트 할인권 배부도 있을 예정이다.
 
윤성보 강원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전국적으로 유명한 강원도의 겨울축제와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통해 동계스포츠의 메카로 발돋움한 강원도 스키 리조트는 강원 겨울여행의 최대 관광자원이며, 이러한 관광 인프라를 활용한 차별화된 콘텐츠 및 관광상품 개발, 서비스 수준 제고 등을 통해 강원도의 국내여행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에이 박윤재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