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크리스마스, 도서관에서 제대로 즐겨보자!

기사승인 2018.12.16  12:01:55

공유
default_news_ad1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영화 상영 및 체험프로그램 운영

크리스마스, 도서관에서 제대로 즐겨보자! (영화상영 포스터)
[뉴스에이=어흥선 기자] 구립증산정보도서관(관장 김숙경)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역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12월 22일(토) 오후 2시, 도서관 2층 소강당에서는 산타 가족의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미션이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애니메이션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 상영회가 개최된다. 이번 영화 상영회는 증산동주민센터 - 증산동주민자치위원회가 함께하는 ‘시루뫼 어린이 영화관’의 일환으로 개최되며, 상영 종료 후에는 선착순으로 맛있는 다과도 제공할 예정이니 지역 어린이들의 많은 관람 바란다.
 
같은 날 오후 4시에는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유아 및 초등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체험 프로그램 <도서관에서 만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진행한다. 유아들은 향기가 솔솔 나는 루돌프 모양의 디퓨저를 만들고, 초등학생 어린이들은 하늘하늘 눈이 내리는 워터 스노우볼을 만들어 나에게 주는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을 완성해볼 예정이다.
 
영화 상영은 별도 접수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체험 프로그램은 당일 오후 3시 50분부터 현장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구립증산정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에이 어흥선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