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프로젝트M이 제안하는 신입사원&신입생을 위한 ‘센스만점’ 스타일링

기사승인 2019.03.15  08:42:05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 사진 제공 : 프로젝트M(PROJECT M) >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사회 초년생인 신입사원과 새로운 학기를 맞이한 신입생들을 위해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에서는 첫인상부터 호감도를 높여줄 센스만점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셔츠는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컬러와 패턴, 카라 및 소매의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면 100% 소재로 얇고 부드러운 포플린 원단으로 제작된 프로젝트M의 포플린 셔츠는 체크 패턴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베이직한 아이템 외에 밴드 카라 디테일이나 봄,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 그리고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니크한 사선 스트라이프 셔츠는 비즈니스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큰 일교차로 셔츠만 입기에는 쌀쌀한 아침, 저녁에는 자켓이나 트러커, 가디건 등의 아우터를 활용해보자. 프로젝트M의 카츠온 투버튼 자켓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포멀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캐주얼한 트러커 자켓과 가디건은 훈훈한 남친룩의 필수 아이템이다. 신입생 다운 풋풋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 팬츠에 트러커 자켓을 매치하는 것이 좋으며, 단정한 비즈니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슬랙스와 자켓을 활용해보자.
 
한편, 프로젝트엠은 카톡 플친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젝트엠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19 S/S 신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뉴스에이 이윤진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