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스토리셀러, 싱글 앨범 'In the ocean'으로 6월 19일 컴백

기사승인 2019.06.18  08:55:40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사진제공 - 락킨코리아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스토리셀러가 6월 19일(수)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19일 소속사 락킨코리아 에 따르면 스토리셀러는 싱글 앨범 'In the ocean'으로 2년 만의 컴백이다.
 
스토리셀러는 여성 4인조 밴드로서 지금까지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해왔다. 특히 이번 싱글인 'In the ocean'에서는 더욱 과감한 음악적 시도가 돋보인다.
 
이전 앨범인 'Wonderland'에서 조금씩 사용했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이제는 전반에 내세워서 보다 강렬하고 역동적인 하우스 음악을 선보이는 앨범이 이번 'In the ocean'이다. 감각적이면서 비트감이 살아있는 이번 앨범의 두 수록곡 'In the ocean'과 'Dance 2 Love'는 밴드로서 스토리셀러가 시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새로운 파격과 도전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첫번째 수록곡인 'In the ocean'은 트로피컬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셀러의 새로운 음악이다. 푸른 바다와 사랑의 설레임을 하나의 이미지로 모아 낭만적으로 풀어가고자 하였다. 가볍게 살랑이는 그루브와 비트감으로 무더운 여름날 청량한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곡이라고 한다.
 
두번째 수록곡인 'Dance 2 Love'는 프로그레시브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음악으로써 역시 스토리셀러의 과감한 음악적 도전이 보여지는 곡이다. 신나는 파티를 연상하게 하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써 기분 좋은 흥분감을 느끼게 해주는 곡이라고 전했다.
 
스토리셀러는 2004년 결성된 16년 차 걸밴드로,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 1,000회가 넘는 수 많은 투어 공연을 하였으며, 이번 싱글 앨범 'In the ocean'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에이 이윤진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