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결혼점수 테스트' 서비스로 결혼가능성 예측!

기사승인 2019.07.19  21:56:01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김남지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간단한 테스트로만으로 나의 결혼 가능성을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연애심리 '결혼점수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에서 제공하고 있는 테스트는 자신의 결혼 준비 상태에 대한 문항에 체크하고 그 데이트를 세밀히 분석하여 현재 결혼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 지를 100점 만점 기준으로 산출해줄 뿐 아니라 미래 성혼 대상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서비스이다.

현재 바로연 홈페이지에서는 연애성향, 이상형 찾기, 혈액형 매칭, 로열 매칭 등 총 7가지 분야의 연애와 결혼 관련 러브 테스트가 무료로 서비스되어 있으며, 결혼정보업체의 맞춤 가입비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가입비 무료 산출 테스트'도 제공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관계자는 "연애와 결혼 고민에 대해서 쉽게 터놓지 못하는 요즘 미혼남녀들의 고민 해소를 위해서 보다 실직적으로 도움이 되는 테스트를 모아놓았다"며 "약 5분정도 소요되는 간단한 테스트지만 정확한 결혼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 개발한 신뢰도 높은 테스트이다. 연애, 결혼에 대해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테스트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 가능성 테스트 이용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에이 김남지 issuemaker77@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