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위닝북스, 100억 부자의 생각의 비밀 출간

기사승인 2019.07.27  12:46:23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이미향 기자] 위닝북스는 100억 부자의 생각의 비밀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부를 원한다면 부에 대해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라… 생각의 차이가 부를 결정한다! 

사람들은 매일 돈 때문에 울고 웃는다. 지친 몸을 이끌고 힘겹게 직장생활을 이어 나가고는 있지만, 월급은 들어오는 족족 통장을 빠져 나간다. 언제까지 이렇게 돈의 노예, 직장의 노예로 살아야 할지, 평생 일만 하다가 인생을 즐기지도 못하고 죽어 버릴까 봐 겁이 난다. 그래서 부자가 되기를 꿈꾼다. 돈 걱정 없이 하고 싶은 것만 하며 살기를 원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아주 간단하다. ‘생각’을 바꾸면 된다. 

세상의 기준에 한참 못 미치는 낮은 스펙에 하는 일마다 좌절을 겪었지만 지금은 100억 원대라는 어마어마한 부를 누리고 있는 사람이 있다. 바로 이 책 ‘100억 부자의 생각의 비밀’의 저자인 김도사다. 그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은 장차 사람들의 의식과 영적 성장을 이끄는 하나님의 대리인이자 빛의 일꾼이 될 것임을 직감했다. 그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그는 작가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상상해 잠재의식에 각인시켰다. 그럼으로써 의식의 전환을 이루고 부(富)를 끌어당겨 결국 모두가 부러워하는 부자가 되었다. 수많은 실패와 역경을 이겨 내고 얻은 저자만의 노하우와 성공 비법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이 책이 독자들에게 빛나는 미래를 위한 도전의식과 자신감을 심어 줄 것이다. 

◇당신은 지금 어떤 길을 가고 있는가? 

당신의 미래는 지금 당신이 바라는 것과 같을 것이라고 믿는가? 이 질문에 확신을 가지고 그렇다고 대답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면서도 그것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믿음이 없기 때문이다. 자신도 모르게 ‘어차피 안 될 거야’라며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다. 이는 잠재의식이라는 파이프라인을 막는 것이다. 잠재의식의 힘은 환경이나 스펙보다 강력하다. 진리를 깨달은 사람은 자신의 내면에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안다. 어떤 것을 원하든 어떤 길을 가든 하나님과 함께하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않는다. 깨달은 사람은 영적인 것만을 생각하고 말하며, 자신이 원하는 것은 그대로 실현된다는 것을 믿는다. 당신의 남은 인생을 지금처럼 흘려보내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그들처럼 마인드를 바꿔야 한다. 의식을 영적인 수준으로 높이면 삶에 변화가 일어난다. 

◇책을 쓰는 일은 하나님의 절대적인 명령이다 

이 책의 저자인 김도사는 8년 동안 무려 900여 명의 사람들을 작가, 코치, 강연가, 1인 창업가로 양성했다. 그의 코칭을 받은 사람들은 현재 직장에 다닐 때는 상상도 못했던 고수익을 벌고 있다. 그들은 어떻게 이런 기적 같은 일을 이뤄낼 수 있었을까? 

바로 책을 썼기 때문이다. 책을 쓴 사람들은 인정받고 존중받으며 특별한 사람이 된다. 사람들에게 자신의 가치를 알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책을 쓰는 것이다. 책을 쓰는 일은 하나님의 절대적인 명령이다. 하나님은 당신이 당신의 지식과 경험, 지혜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하신다. 그러한 과정에서 내적 성장이 일어나며 당신이 가진 지혜의 칼날은 더욱 빛나게 되기 때문이다. 아직 자신의 소명을 찾지 못한 사람이라면 자신이 살아가는 이유를 깨닫게 된다. 교회를 세우는 일보다 진리와 복음이 담긴 책 한 권을 펴내는 일이 더 낫다. 그러니 만사 제쳐 두고 책부터 써 보자. 

◇당신의 믿음이 당신의 미래를 창조한다! 

누구나 꿈을 가지고 있지만 그 꿈이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는 확고한 믿음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다. 작은 시련만 만나도 실패하고 말 것이라는 두려움에 휩싸인다. 하나님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씨앗을 시련 속에 숨겨서 우리에게 주셨다. 성공한 사람들은 그것을 통해 무언가를 배웠기 때문에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은 당신의 상념을 통해 활동하신다. 당신이 어떤 것을 성취해 낸다면 생각이나 상상을 통해 하나님을 움직인 결과라고 보면 된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에서 어려움과 실패를 겪을 수도 있겠지만 그것들 또한 성취를 위한 과정으로 여긴다면 다시 일어날 수 있다. 모든 일은 믿음에서 시작해 믿음으로 끝난다. 머릿속에 이미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 보자.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단기간에 성공하는 원리와 비법을 알고 싶다면 이 책 ‘100억 부자의 생각의 비밀’을 만나 보도록 하자. 

뉴스에이 이미향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