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9.08.28  18:51:51

공유
default_news_ad1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아수라장 업데이트 참고 이미지
[뉴스에이=김준석 기자]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보더랜드 3>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Fortnite X Mayhem)’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맵의 파라다이스 팜스 근처 오아시스에 판도라 균열 구역이 생성됐다. 판도라 구역은 <보더랜드 3>의 판도라 행성을 똑 닮았으며, 판도라 행성의 규칙이 적용되는 곳이다. 플레이어가 판도라 구역에서 아무런 피해도 받지 않고 4초 이상을 머물게 되면 플레이어에게 보호막이 생성된다.

9월 10일까지 즐길 수 있는 판도라 콘텐츠 중 ‘판도라에 온 걸 환영합니다’ 도전을 완료할 경우, 아수라장 외관, 볼트 헌터 배너, 사이코 스프레이, 크렁크 버니 스프레이로 이루어진 도전 번들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상점에서는 사이코 밴딧 의상과 클랩트랩 애완동물, 사이코 버즈 도끼로 구성된 사이코 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현재 사전판매 중이며 오는 9월 13일에 출시되는 <보더랜드 3>을 구매할 경우 사이코 번들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미 포트나이트 상점에서 사이코 번들을 구매한 이용자가 <보더랜드 3>을 구매할 경우에는 2,000 브이벅스가 지급된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보호막 버블’이 추가됐다. 발사체와 폭발물 피해를 막는 거대한 버블을 만들어내는 보호막 버블은 30초간 지속된다. 바닥 전리품과 상자, 보급품, 자동판매기에서 입수할 수 있다.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도 새로운 구조물을 활용해 자신만의 판도라를 만들 수 있으며, 새로운 카메라 필터를 사용하면 자신의 섬에 색다른 분위기를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기간 한정 모드 크리에이터 공모전에서 3위를 수상한 넉타운 기간 한정 모드를 새롭게 즐길 수 있다. 넉타운 기간 한정 모드는 솔로 플레이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그래플링 건으로 적의 공격을 피해 이동하면서 화승 권총으로 공중의 적을 한 방에 처치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항상 새로운 콘텐츠로 플레이어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포트나이트>가 이번에는 <보더랜드 3>의 대표 콘텐츠인 ‘아수라장’을 입었다.”라면서, “수많은 무기와 다채로운 모험으로 가득한 아수라장의 분위기를 <포트나이트>에서도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에이 김준석 kjs@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