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역량강화 및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소통 & 공감 Workshop 시행

기사승인 2019.09.20  11:53:32

공유
default_news_ad1
호남철도차량정비단(김광수 단장) 소통&공감 워크숍 장면
[뉴스에이=송진섭 기자] 코레일 호남철도차량정비단(단장 김광수)은 지난 17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 및 건전한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2019년 하반기 「소통 & 공감」워크숍을 시행하였다.

위 행사에는 단장을 포함한 2급 이상 간부와 스탭, 팀장 등 91명이 참여하여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광주지방고용노동청 산재예방지도과장과 한국양성평등진흥교육원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산업재해 예방 및 직장 내 성폭력 예방을 위한 교육도 병행 시행하였다. 특히, 부서별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토론을 진행하여 신입사원 기술력 향상방안과 인적오류 예방 등에 대한 개선방안을 도출하는데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호남철도차량정비단 김광수 단장은 “호남정비단의 진정한 주인은 직원 여러분이다.” 면서 “활기차고 안전한 직장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보자고 했다. 또한, 우리단의 희망이자 미래인 신입사원이 기술적 역량을 갖출 때까지 경력자들이 멘토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향후 정비단에서는 기회가 있을때마다 직원 간 교류의 장을 만들고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뉴스에이 송진섭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