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백지영 ‘우리가’, 또 한 명의 발라드 퀸 거미 버전 화제… 또다른 매력

기사승인 2019.10.09  09:49:39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 독보적인 음색 거미, 백지영 신곡 ‘우리가’ 커버… 소름 돋는 가창력

사진=영상 캡처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가수 거미가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를 커버했다.

지난 6일(일) 오후 트라이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거미가 부른 백지영의 ‘우리가’ 영상이 공개되었다.

거미의 ‘우리가’ 커버 영상은 2분 22초 분량으로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곡의 애절함을 배가시켰다. 또 후반부에는 소름 돋는 가창력을 뽐내 역시는 역시라는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영상 댓글에는 “감성 끝판왕 원곡도 들으러 갈게요”, “아 미쳤다 너무 슬퍼”, “진짜 최고다”, “최고에요 역시”, “이 노래로 백지영 거미 듀엣 보고싶다”, “노래 슬프다”, “노래 핵좋음”, “요즘 빠졌어 이 노래”, “듣다가 눈물 흘릴뻔”, “갓지영 갓거미”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백지영의 ‘우리가’ 뮤직비디오는 연기파 배우 지성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다. 신곡 ‘우리가’는 이별에 대한 고민이 있는 혹은 이별을 겪어 봤던 사람들이 공감할 가사를 담고 있다.

백지영의 신곡은 거미를 비롯해 김범수, 린, 길구봉구의 봉구, 정은지, 이홍기, 황치열, 황인욱, 닐로 등 실력파 가수들이 커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11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BAEK Stage(백스테이지)’를 개최한다. 거미 또한 12월부터 연말 투어 콘서트 'Winter Ballad(윈터 발라드)'를 연다.

뉴스에이 이윤진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