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한국화이자업존, 2019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후원금,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

기사승인 2019.12.03  09:12:33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한국화이자업존 임직원이 자사의 사회공헌활동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후원금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최근 전달했다.
[뉴스에이=어흥선 기자] 한국화이자업존㈜(대표이사: 이혜영)은 12월 2일 경기도 이천시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의 후원금 2,000만원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은 의료진과 자사 임직원들의 걷기 운동 참여로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장애인 운동선수 지원 기금을 마련하는 사회공헌활동활동이다. 

올해 2회를 맞이하는 캠페인에서는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전국 의료진 및 한국화이자업존 임직원 약 2,000명의 참여를 통해 장애인 운동선수를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에는 캠페인 참여 방법과 접근성이 높아져 의료진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뤄질 수 있었다. 

한국화이자업존 이혜영 대표는 “해를 거듭하며 많은 의료진과 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이 계속 이어질 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화이자업존은 일상 생활에서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비감염성질환분야 환자들의 건강한 삶은 물론, 지역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건강한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은 “2년연속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을 통한 한국화이자업존과 의료진 선생님들의 도움이 어려운 상황에서 한계에 도전하는 장애인 운동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어 되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장애인 체육환경 개선에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에이 어흥선 ly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