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맥시칸치킨,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치킨 ‘눈길’

기사승인 2019.12.23  19:31:30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 지난 21일 연말연시를 맞아 신메뉴 출시과일의 신선한 맛에 치킨의 영양을 더해

(전북본부 = 송재춘 기자) 35년 전통의 맥시칸치킨(대표이사 문경필)이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함과 치킨을 콜라보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맥시칸치킨은 지난 21일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색다른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파인애플 치킨'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파인애플의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에 치킨의 바삭함과 고소함을 더해 어린이들은 물론 장년층까지 좋아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파인애플은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연육작용 및 분해효소까지 가지고 있어 맥시칸치킨에서 새롭게 선보인 '파인애플치킨'은 맛에 건강함까지 더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여 진다.

또한 '파인애플치킨'은 국내 최대 육계 업체인 하림에서 생산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으며, 뼈 있는 '파인애플치킨'과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파인애플' 등 두 가지를 출시했다.
 
맥시칸치킨 관계자는 "파인애플치킨은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양념치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맥시칸치킨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파인애플치킨' 외에도 닭강정의 진리 '맥시칸닭강정'. 치즈가루를 뿌린 '치즈랑치킨', 닭다리살과 가슴살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순살 콤보'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송재춘 기자 newsaj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