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정란 교수, 12월 25일 출판 기자간담회 열어

기사승인 2019.12.24  08:57:01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자료제공: 그리고)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한류뷰티를 일본에서 알리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정란 교수가 오는 12월 25일 오후 6시30분 종로 CGV피카디리 4층에서 출판 기념회 (뷰티인싸: 설레이는 여자) 공식 기자간담회를 갖는다.
 
이날 간담회에는 영성네트워크 편집국장 유정숙 국장이 MC를 맡고 정정란 교수의 출판 기념회를 갖기 위한 이야기와 뷰티인싸: 설레이는 여자 를 출간 하게 된 배경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가수 신성훈의 축하 공연까지 펼쳐질 전망이다.
 
뷰티인싸: 설레이는 여자 는 청소년뿐만이 아니다. 국내외의 메이크업 산업이 활성화되면서 여성의 전유물이었던 메이크업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도 많다. 간단하게 선크림을 바르는 것에서 눈썹을 다듬고 아이메이크업을 하기 까지 남성들의 메이크업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뷰티인싸는 한번쯤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었지만 번번이 실패했던 남성들을 위해 한 메이크업도 소개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에 대한 설명이 상세하게 나와 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급속도로 성장한 메이크업 산업덕분인지 메이크업에 관련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다. 많은 정보로 인해 메이크업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졌지만 한 가지 안타까운 것은 지나치게 외면을 가꾸는 방법들 위주로 정보가 치중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에반해 뷰티인싸에서는 다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활동해온 저자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을 소개함으로써 건강에 대한 정보, 메이크업을 대하는 마음가짐 등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책의 많은 매력 중 또 한 가지는 지루한 개론서가 아니다보니 부담스럽지 않고 재밌다. 가벼운 마음으로 읽을 수 있고,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다. 더군다나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메이크업으로 모든 사람들이 흥미롭게 볼 만하다.
 
평생 열정을 쏟아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추구했던 인생 파트너가 야심차게 내놓은 뷰티인싸 출발이 기대된다
 
한편 뷰티인싸: 설레이는 여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도서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뉴스에이 이윤진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