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새해에도 빛나는 스타일링 센스!” 신년회 패션 스타일링 제안

기사승인 2020.01.14  09:55:00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 고민 없이 한번에 해결하는 원피스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무스탕을 활용한 신년회 스타일링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새해를 맞아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새로 시작된 많은 업무와 더불어 연말에 미처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과의 신년회 모임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더욱 추워진 겨울 날씨에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키기는 쉽지 않은데, 모임 패션에 대한 고민이 깊은 이들을 위해 간편하게 스타일링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제공 화보컷 LBL, 조르쥬레쉬, 신발 라그라치아, 가방 폴스부띠끄
원피스는 상하의 선택에 대한 고민이 필요 없고, 그 자체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므로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니트 원피스는 데일리부터 특별한 날까지 다양하게 입기 좋아 자주 찾는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 더불어 이번 시즌 트렌드인 길고 루즈한 실루엣의 원피스는 체형을 보완해주어 멋스럽고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다. 여기에 숄을 둘러주면 보온성과 동시에 세련된 감각을 뽐낼 수 있으며, 앵클 부츠와 미니 백을 더해 도시적이고 우아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제공 화보컷과 제품컷 LBL, 조르쥬레쉬, 신발 라그라치아
무스탕은 겨울 시즌 코트와 같이 포멀하고 단정한 느낌에 패딩의 장점인 보온성까지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숏 기장의 무스탕은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롱 기장의 무스탕은 툭 걸치기만 해도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안과 겉을 바꿔가며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무스탕은 하나의 아이템을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취향에 따라 허리 벨트와 머플러 등을 더해 자신만의 무스탕 패션을 완성해보자.

뉴스에이 이윤진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