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만개의 레시피 “따뜻한 집밥 한 끼 하실래요?”…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출간

기사승인 2020.01.15  14:20:33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표지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로 많은 독자의 호응을 받았던 만개의 레시피가 4000만이 다녀간 요리 블로거이자 만개의 레시피 인기 쉐프인 김태정(이하 행운) 씨와 손잡고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은 4000만명이 다녀가고 하루 2만5000명이 다녀가는 유명 블로거인 행운의 집밥 레시피를 모아 집밥으로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레시피를 제공한다.

지은이인 행운은 딸에게 집밥 레시피를 알려주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가족을 위해 아낌없이 차린 식탁과 소소한 살림 이야기를 공개해 집밥으로 느낄 수 있는 따뜻함과 가족에 대한 애정을 많은 사람에게 나눠 주고 있다.

◇집밥 전도사, 행운의 특급 요리 비법

집밥 한 끼에 힐링하는 사람들과 가족에 대한 사랑이 듬뿍 담긴 행운의 10년간의 기록.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방문하는 그녀의 블로그 속 노하우가 담겨있다.

◇엄마표 밥상의 품격

쌍둥이 엄마 행운이 가족을 위해 만든 밥상 레시피를 전부 공개한다. 아는 맛이 가장 무서운 법! 늘 밥상에 오르는 익숙한 반찬과 국, 찌개지만, 행운만의 팁으로 더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만들어보자.

◇집밥의 모든 것

고단한 월요일은 피로를 풀어주는 소울푸드로, 금요일은 심야식당처럼 맛깔나는 안주로 한 주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상황별 추천 요리 모음!

만개의 레시피는 이번에 출간하는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속 집밥 레시피를 통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분들이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뉴스에이 이윤진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