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4

로투세븐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 ‘제로투세븐닷컴’ 오픈

기사승인 2020.01.24  06:59:46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ad36

- 오는 30일, 우리 아이의 첫 여행 에피소드 이야기하는 ‘어서와 여행은 처음이지?’ 첫 방송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제로투세븐닷컴의 공식 유튜브 채널 ‘제로투세븐닷컴’은 '육아맘들의 힐링 아일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육아를 하며 느끼는 고민들과 다양한 육아 팁들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서로 공감하는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남들이 보기엔 소소할지 모르지만, 엄마들에게는 소중한 순간들을 소통하면서 위로와 응원을 전달하고자 한다.

‘0to7닷컴ON’ 은 첫 번째 영상 콘텐츠로 오는 30일 오전11시 생방송을 진행한다. ‘우리 아이의 첫 여행기’에 관한 에피소드를 사전 응모 받아 재미있는 사연으로 뽑힌 엄마에게 육아와 상식에 관련된 3단계 퀴즈를 통해 알로앤루, 알퐁소 의류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하는 ‘0to7닷컴ON’은 월 2~3 회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맞춘 사연 소개와 퀴즈쇼를 시리즈로 소개 할 예정. 진행에는 미미언니로 잘 알려진 노금미 쇼호스트가 미디(미미DJ)로 활약 할 예정이다.

한편, 제로투세븐닷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오픈을 기념해 유튜브 구독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의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이벤트 페이지 내에 개인 유튜브 ID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매일 기프트 카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이커머스 사업부 관계자는 “제로투세븐닷컴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고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시하게 됐다”라며, “육아맘ㆍ대디들이 다양한 육아 이야기를 속 시원하게 나눌 수 있는 장이 되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ㆍ제작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0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1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