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독일 의류 브랜드 ‘라우렐’ 뮤즈 한고은이 제안하는 화사한 봄 니트 스타일링

기사승인 2020.01.29  04:31:57

공유
default_news_ad1

- 메리노울 라운드 니트, 코듀로이 스커트, 홀가먼트 니트 가디건 앙상블로 완성하는 감각적인 봄 패션 제안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독일 명품 의류 브랜드 ‘라우렐(Laurel)’에서 메리노울 라운드 니트와 홀가먼트 니트 가디건 앙상블, 코듀로이 스커트를 선보이며 화사한 봄 니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라우렐의 메리노울 라운드 니트는 100% 모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신축성 좋은 슬림한 실루엣에 여유로운 목둘레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님부터 스커트까지 어떠한 하의와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봄에 어울리는 네이비, 옐로우, 민트, 오트밀, 핑크 총 5가지로 구성됐다.

100% 모 소재의 홀가먼트 니트 가디건 앙상블은 라운드 니트와 가디건을 함께 착용할 수 있게 셋업으로 구성되어 더욱더 실용적이다. 기계에서 봉제선 없이 한 벌의 옷을 통째로 편직하는 홀가먼트 기법을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며, 매끄러운 실루엣을 자랑한다. 컬러는 네이비, 레몬옐로우, 민트블루, 핑크베이지 총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코듀로이 스커트는 A라인 실루엣으로 체형을 커버해주고, 포인트가 되는 허리 벨트 디자인으로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봄 시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라우렐의 홀가먼트 니트 가디건 앙상블은 28일(화) 오후 10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하며, 라우렐의 전제품은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에이 이광원 lwk@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