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추화정, ‘미스터트롯’ 김호중 경연곡 커버로 팬심 발휘…김호중 “항상 응원하겠다“ 화답

기사승인 2020.03.13  07:30:03

공유
default_news_ad1

- 추화정, ‘미스터트롯’ 김호중 경연곡 커버 영상 공개…색다른 분위기+고음 폭발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가수 추화정이 ‘미스터트롯’에서 활약 중인 김호중의 경연곡을 커버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최근 추화정은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트롯 김호중-태클을 걸지마+천상재회’라는 제목의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추화정이 코인 노래방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김호중의 경연곡 ‘태클을 걸지마’와 ‘천상재회’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추화정은 청아하면서도 탄탄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고음으로 트롯을 맛깔나게 소화한 것은 물론,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극찬을 이끌어냈던 김호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영상을 본 김호중은 직접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힘 나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파이팅입니다“라고 댓글로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과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8등신 이선희’로 출연해 주목받은 추화정은 지난해 1월 첫 싱글 ‘실컷’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지난 2일 정오 신곡 ‘On My Own(온 마이 온)’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화정의 두 번째 싱글 ‘On My Ow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lwk191@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