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CJ오쇼핑 최초 런칭 기념 미리 주문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03.26  06:24:10

공유
default_news_ad1

- 닥터지 창립 20주년 기념 홈쇼핑 방송 런칭, CJ오쇼핑 통해 최초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출시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은 항산화 효과를 지닌 피크노제놀 성분을 담아 항산화 집중 케어 및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프랑스 해안 소나무에서만 추출되는 ‘피크노제놀’ 성분이 100,000ppm 함유돼있어 항산화 효과와 함께 피부가 한층 더 건강한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앰플 성분을 담은 촉촉한 선 케어 제형이 스킨 케어를 바르는 듯한 가벼운 발림성을 선사해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광노화 케어는 물론, 적외선에 의한 열노화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내인 노화까지 꼼꼼한 3중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닥터지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처음으로 홈쇼핑 방송을 런칭하며, 신제품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을 CJ오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4월 10일 오후 12시 35분부터 1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첫 홈쇼핑 진출 기념으로 닥터지 온라인 몰에서 미리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쇼핑 방송 당일인 4월 10일 이전까지 닥터지 온라인 몰에서 CJ오쇼핑 TV방송세트를 미리 구매 후 주문 번호를 인증하는 고객 모두에게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20ml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약 15만원 상당의 ‘리바이탈 인헨서 피크노제놀 70 앰플 프로그램’을 증정한다.

한편 CJ오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TV방송세트는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40ml 본품 4개 ▲20ml 용량 2개의 총 6개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되며, 무료 체험분 10ml가 추가로 증정된다. CJ오쇼핑 상품 페이지 내 상품평 작성 시 40ml 본품이 추가 제공되며 세트의 가격은 79,900원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나이와 관계 없이 개인의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에이지리스’ 트렌드와 함께 일찍부터 피부노화를 관리하는 얼리 안티에이징족이 늘었다”며 “이번에 선보일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이 사용자들의 피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안티에이징 및 진정 케어까지 다양한 고민을 도와줄 멀티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에이 이사라 lwk191@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