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제일디자인,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참여

기사승인 2020.03.27  21:52:19

공유
default_news_ad1

- 희망성금 300만원 전달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3월 27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본부장 최효정)는 (주)제일디자인(대표 박영근)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성금 300만원을 전달받았다.

(주)제일디자인은 광명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회적기업으로서, 본 전달식은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제일디자인 박영근 대표 외 3명,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사회적기업으로서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실 텐데 이렇게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전달해줘 감사드린다.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리두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서로 돌보고 위하는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주)제일디자인 박영근 대표는 ”코로나19는 모두가 함께 극복해야하는 일이기 때문에 기부릴레이에 보탬이 되고자 참여하게 되었다.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퇴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광원 기자 lwk@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