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라(JURA), 전자동 커피머신 ENA8 출시 기념 ‘ENA8 머신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04.04  08:06:25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에이 = 오세홍 기자) 유라(JURA)가 4월 1일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ENA8’을 공식 출시하며 4월 한달 간 전국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최대 15%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역삼동에 위치한 ‘유라 브랜드 UX관’인 알라카르테 강남에서는 ENA8 전시존 방문 인증샷 및 제품과 어울리는 카피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이라는 타이틀이 붙여진 ENA8은 스위스 유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신제품이다. 색상은 매시브 알루미늄(시그니처 라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 노르딕 화이트로 총 4가지의 아름다운 색감으로 출시된다. 또한 크리스탈 컷팅 디자인의 원통형 물탱크가 적용돼 주방 인테리어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시그니처 라인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스위스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정밀하게 제작된 라인이다.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높은 내구성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광택을 자랑한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유라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집약된 ENA8은 바리스타 퀄리티의 10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제공한다.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안개분사 추출방식(P.E.P®)’과 2배 빠른 분쇄 속도로 아로마를 살린 ‘Aroma G3 그라인더’는 밸런스 갖춘 진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또한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폼 기술이 적용돼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등 벨벳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들을 버튼 한 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 농도는 개인이 선호하는 원두 맛에 따라 최대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온도 조절도 3단계까지 가능하다. 한글 텍스트를 지원하는 컬러 화면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머신 내부에 남은 커피 잔여물을 고온의 물로 자동 세척해주는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으로 유지관리도 간편하다.

또한 유라의 IoT 기술 ‘스마트 커넥터’가 기본 탑재됐다. 원거리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한 커피 추출, 나만의 레시피 저장이 가능하다. 앱으로 커피머신 상태 체크 및 관리도 할 수 있어 스마트한 홈카페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ENA8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19’와 ‘iF 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최고 작품상을 섭렵했다. 또한, 오스트리아 소비자 정보 협회 ‘VKI’와 독일의 소비자 테스트 기관인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한 품질은 물론 압도적인 커피 맛으로 인정받았다.

유라코리아 브랜드팀 팀장은 “홈퍼니싱 시장이 성장하면서 가전 또한 인테리어 소품처럼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이 대세가 되고 있다”며, “4가지 컬러, 크리스탈 문양의 물탱크가 적용된 ENA8은 기존 유라 제품과 다른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긍정적인 고객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라는 4월 한달 간 ENA8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레드, 블랙, 화이트 색상(매시브 알루미늄 제외)에 한하여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ENA8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티 커피 원두나 유라 액세서리, 소모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유라코리아는 4월 1일부터 29일까지 ENA8 론칭 기념 고객 체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유라 브랜드 UX관’인 알라카르테 강남에 방문해 ENA8 부스 인증사진과 어울리는 카피 문구를 적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100%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 수, 문구의 참신성을 보인 참여자 1인에게 ENA8 머신 1대를 증정하며, 유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최종 선정된 1인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 외 현장에서 진행되는 롤렛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 커피 메뉴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오세홍 기자 lwk191@daum.net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