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 패션 유튜브 채널 ‘이패션 어태용’ 론칭

기사승인 2020.05.23  06:24:37

공유
default_news_ad1

- 패션 정보 및 트렌드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유쾌한 컨텐츠로 대중과 소통

[뉴스에이 = 이사라 기자]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패션 유튜브 채널 ‘이패션 어태용’을 론칭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출신 방송인 ‘도티’가 공동 창업한 기업인 ‘샌드박스’와 손잡고 패션 유튜브 채널 ‘이패션 어태용’을 개설했다. 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패션 정보 및 트렌드를 공유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21일 처음으로 공개된 ‘이패션 어태용’에는 고태용 디자이너가 분석한 2020년 패션 트렌드가 소개됐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패션 전문가답게 컬러와 실루엣, 액세서리, 소재, 패턴 등을 활용하여 올해 패션 트렌드를 분석하고,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링법을 제안하기도 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빠르게 변모하는 미디어 트렌드에 맞춰 패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패션 정보 및 트렌드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누구나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유쾌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샌드박스’는 MCN 언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티 외에도 방송인 유병재, 김구라-MC그리 부자, 개그맨 카피추,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인정받은 360여 팀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되어 있다.

뉴스에이 이사라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