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픽게임즈 스토어, 세 번째 역대급 무료 게임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

기사승인 2020.05.30  03:49:32

공유
default_news_ad1
[에픽게임즈 스토어]
[뉴스에이 =김준석 기자] <GTA 5>와 <문명 6>에 이어 이번 무료 게임은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이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이하 보더랜드 THC)>을 이번 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제공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4주간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이 무료로 제공돼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명작 무료 게임 세 번째 작품인 <보더랜드 THC>는 일인칭 슈팅 게임(FPS)에 레벨업과 스킬, 무기 등급 등 롤플레잉 게임(RPG)의 요소를 가미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작품이다.

메타크리틱 89점의 고득점과 함께 2012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GOTY)’ 27개를 수상한 <보더랜드 2>와 2014년 GOTY를 수상한 <보더랜드: 프리 시퀄> 등 두 개의 <보더랜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작품이며, 두 게임의 모든 DLC 역시 포함돼 있다.

플레이어는 시리즈 최고의 악당으로 손꼽히는 ‘핸썸 잭’의 시작부터 그의 흥망성쇠의 모든 내용을 경험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보더랜드 3>(50%)를 포함해 <컨트롤>(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최고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에픽 메가 세일’이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에픽 메가 세일’ 중에는 인기작들의 할인 판매뿐만 아니라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도 무한으로 제공된다. 에픽 상품권은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 외에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이번 ‘에픽 메가 세일’에 제공되는 에픽 상품권은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늘 출시된 <슬럿지 라이프(SLUDGE LIFE)>가 출시와 동시에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슬럿지 라이프>는 오픈월드 반달리즘을 표방한 일인칭 인디 코미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피부로 느껴지는 생생한 분위기 속에서 불만으로 가득 찬 바보들이 득실거리는 오염된 섬의 왕이 되어, 조금이라도 차지가 안 된 구역을 태그할 수도 있고, 진흙을 뽑아내는 기업인 글러그에 침투하여 탈출할 길을 찾거나 아니면 몽땅 불로 없애버릴 수도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GTA 5>와 <문명 6> 무료 배포 이후, PC방 점유율이 급상승할 정도로 정말 많은 분들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와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플레이해 주셨다.”라면서,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보더랜드 THC>는 역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 시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역대급 작품인 만큼 꼭 다운로드 받으셔서 평생 소장하시고, 이제 2주 남은 ‘에픽 메가 세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료 게임 <보더랜드 THC>와 에픽 메가 세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에이 김준석 kjs@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