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보 '3rd sexual'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는 3인조 'N.O.M(놈)'

기사승인 2020.06.02  23:45:30

공유
default_news_ad1

- 걸리쉬한 상남자들 'N.O.M(놈)', 6월 음반발매 자켓 공개

[뉴스에이 = 천선우 기자] K-POP성인돌을 지향하는 3인조 'N.O.M(놈)'이 멤버 공개에 이어 b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 된 앨범 이미지는'1stMinialbum3rdsexual'로 설정, 총5 트랙의 음원으로 구성 되었지만 모두 '???' 표시로 궁금증을 자아내었다.

다각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계획중인 'N.O.M(놈)'은 현재 유튜브를 비롯한 모든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적극 홍보중이다.

이번 앨범의 뮤비를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S20'로 촬영, 곧 3명 모두의 신곡 퍼포먼스를 볼 수 있으며 음원 공개를 전후해서 메인 뮤비를 접할 수 있다.

소속사'JZFACTORY ENTERTAINMENT'측은 "다소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하는 'N.O.M(놈)'의뮤비 오픈이 다가오며, 이번 음반 활동의 방향이 사회적 이슈를 감안한 국내 활동으로 전개 된다는 아쉬움이 있다."며,"조만간 온라인과 방송을 통해서 인사 드리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188의 장신을 활용 강렬한 퍼포먼스를 앞 세운 걸리쉬상남자들'N.O.M(놈)'으로 거듭나기위한 이번'3rdsexual'음반은 오는 6월 18일을 기점으로 공개된다.
 

뉴스에이 천선우 csw@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