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프라이트X청하, ‘Be Yourself’ M/V 티저 오픈! ‘썸머송 등극 예고’

기사승인 2020.06.06  03:29:46

공유
default_news_ad1

- 강렬하고 상쾌한 역대급 콜라보 신곡 예고에 리스너들 기대감 증폭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쿨섹시돌’ 청하의 ‘멀티 페르소나’ 스토리를 담은 ‘Be Yourself’ M/V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출처: GlobalData/ 2018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

티저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은 일렉트로닉한 멜로디에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하고 상쾌한 에너지와 청하의 각양각색의 반전 매력이 조화를 이뤘다.

‘어떤 모습도 Be okay, like it! (중략) Be Yourself’라는 가사를 통해 자신의 진정한 모습은 멀티 페르소나적인 ‘나’이며, 이를 거침없이 상쾌하게 표현하라는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가사에 맞춰 화려한 네온 컬러의 의상을 소화한 쿨섹시 가수 청하에서 테니스 라켓을 어깨에 두르고 강렬한 눈빛을 보내는 청하, 손에 팔레트와 붓을 들고 새침한 표정을 짓는 청하 등 각양각색의 다양한 멀티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매력을 선보여 M/V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 익숙한 MZ세대에 맞춰 트렌디하고 힙한 영상 기법을 사용해 다양하고 경쾌한 요소들이 내재된 역대급 M/V를 예고했다.

알록달록한 리퀴드 애니메이션 효과와 팡팡 터지는 효과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렬하고 상쾌하게 사로잡는다.

티저 후반부에는 ‘대세 모델테이너’ 정혁이 깜짝 등장해 정혁 만의 다양한 멀티 페르소나를 뽐냈으며, 이 외에도 과연 또 다른 모델이 등장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스프라이트와 청하가 콜라보한 ‘Be Yourself’ 뮤직비디오는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시원하고 경쾌하게 표출하는 가사와 강렬하고 화려한 영상미를 통해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M/V 풀버전은 쿨섹시 가수 청하의 반전 매력과 더불어 놀랍고 신선한 다양한 포인트들로 올 여름 MZ세대들과 함께 하는 대표 썸머송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렬하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쿨섹시 가수 청하의 짜릿한 콜라보 ‘Be Yourself’ M/V는 오는 9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