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장대신 2020년 55회기총회 앞두고 정-부 임원 입후자 등록

기사승인 2020.06.29  23:27:27

공유
default_news_ad1

- 총회장 입후보자 이상재 목사, 부총회장 이정현 목사, 주홍철 장로 단독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예장 대신총회(총회장 황형식 목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주일 목사)가 제55회기 9월 총회를 앞두고 26일 임원 후보 등록 및 간담회를 26일 총회본부 채플실 개최했다.
 
이날 총회장 입후보자에는 이상재 목사(경기북노회/함께하는교회), 부총회장후보 이정현 목사(한남노회/소망교회) 장로 부총회장후보 주홍철 장로(안양노회/화평교회), 서기후보 모연구 목사(경인중앙노회/갈릴리교회), 부서기후보 권상규 목사(경기노회/주님의교회), 회의록서기후보 송재권 목사(서울중앙노회/동문교회), 부회의록서기후보 남성종 목사(서평노회/주영광교회), 회계후보 이동재 장로(한남노회/동산교회), 부회계후보 김오영 장로(인천노회/장미원교회) 등이 각각 입후보 했다.
 
총회장에 입후보한 이상재 목사는 “대신총회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장.단기적으로 발전 할 수 있는 틀을 만들어 가겠다”면서 “연합운동에 있어서도 과거 선배들이 한국교회 연합과 일치를 위해 애쓴 것처럼 다시금 그 역할을 감당하는 교단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재 입후보자는 “대신총회원 모두가 소통하며 함께 일하는 총회를 만들겠다”면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총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부총회장에 입후보한 이정현 목사는 “총회를 위해 일 할 기회를 주신다면 총회장님과 임원진들을 잘 보필해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면서 “한국교회 자생 교단으로써 그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신총회 오는 9월에 제55회 정기총회를 경북 문경 소재 STX 리조트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광원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