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스루트 화장품, 이근 대표 사랑과나눔 복지재단에 아사벨라 화장품 후원

기사승인 2020.06.30  03:10:0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랑나눔행사’에 7천 만 원 상당 물품으로 지원

[뉴스에이 = 이광원 기자] 코스루트 화장품 이근 대표가 23일 복지법인 사랑과나눔 복지재단(이사장 신현옥 목사)에게 ‘사랑과 나눔’행사에 써달라고 7천 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지원했다.
 
전달식을 행하는 자리에서 이근 대표는 “신현옥 이사장님께서 평소 사랑과 나눔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소식 알고 있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복지사각 지대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소외 이웃들을 돕기 위해 기부하게 되어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신현옥 목사는“쉽지 않는 결정을 해주시고 직접 행사에 참여까지 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우리 재단이 행하고 있는 일은 나눔과 섬김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다라며, 이 행사를 통하여 식어가고 메말라가는 세상에 빛으로 오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고 말하고“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나눔 행사는 지속적으로 개최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이근 대표가 후원한 아사벨라 화장품은 ‘아름다운 피부는 건강한 피부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슬로건을 걸고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을 지향하는 건강한 메디컬 코스메틱 제품으로 자연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제품이며, 고급 에스테틱 스파와, 병원 피부관리실에서 사용 하는 미백 레이저, 보톡스, 필러, HIFU레이저 시술 후 홈 케어하는 전문제품으로 전문의 처방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근 대표는 회사를 운영하면서 사회적 기업으로 꿈을 가지고 평소 불우한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늘 베풀어 온 기업인이다.
 
이날 신현옥 이사장은 사랑과 나눔 행사에 도움을 준 이근 대표에 감사장을 전달하는 한편 신 이사장이 직접 수확한 농산물인 햇감자, 햇양파, 김치 등을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복지사각가정에 전달했다.
 
한편 국제여부흥사협의회(총재 신현옥 목사) 주관으로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치유 은사 사명자축복성회’를 평택시온은혜기도원에서 개최한다.
 
축복성회는 정부의 방역 방침을 준수해 열리며, 신현옥 총재가 주강사로 등단 메시지를 전 한다.
 
강사로는 김탁삼 목사(지도위원장), 조은영 목사(대표회장), 송란 목사(강사단장), 김주향 목사(총무), 김영의 목사(부총재) 등이며, 강수정 전도사, 나경화 목사가 찬양을 한다.
 
‘와서 성령의 말씀 백신을 맞으라, 우리의 예방 백신은 예수그리스도다’란 주제로 열리는 축복성회에서는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참석자 전원에게 코로나 극복을 위한 선물을 마련 풍성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숙식은 무료 제공한다.

이광원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