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까웨(K-WAY) X 피트니스플레이 트레일러닝 아카데미 성료

기사승인 2020.07.17  02:29:01

공유
default_news_ad1

- "산이나 초원, 숲길 등 주로 자연 속을 달리는 스포츠"

[뉴스에이 = 박일순 기자] 프랑스 기능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 와 피트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커뮤니티 ‘피트니스플레이(FitnessPlay)’가 함께 협업하여 제1회 트레일러닝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트레일러닝은 시골길과 산길을 뜻하는 트레일(trail)과 달린다(running)의 뜻이 합쳐진 합성어로, 포장된 아스팔트나 트랙이 아닌 산이나 초원, 숲길 등 주로 자연 속을 달리는 스포츠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실내 운동 보다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면서 자연과 교감하며 달리는 트레일러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7월 11일 토요일 수원 광교산에서 진행된 까웨x피트니스플레이 트레일러닝 아카데미에서는 피트니스플레이 대표이자 트레일러닝 전문가 고원교 대표(고PD)를 주축으로 트레일러닝의 기본 자세 및 호흡법, 트레일 지형별 달리는 방법을 배우고 그룹별 실전 트레일러닝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계 최초 바람막이 브랜드 까웨는 장거리 및 야간 트레일러닝 시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 바람막이라는 점에서 트레일러너들과의 접점을 확보하기 위해 참여했다. 

3,000mm 강수량까지 완전 방수 가능한 까웨 바람막이는 산 속에서 갑작스레 비가 내릴 때 우비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포켓을 통해 패커블이 가능하여 휴대하다가 체온 유지가 필요한 순간에 꺼내 입을 수 있어 트레일러너들의 필수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닝 아카데미에서는 까웨 바람막이 빨리 접기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까웨 바람막이를 비롯한 상품을 증정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 스페셜 쿠폰을 제공했다.

까웨 마케팅 담당자는 “운동과 일상을 함께하는 피트니스 라이프를 지향하는 피트니스플레이(FitnessPlay)와 패션과 기능성을 고루 갖춰 일상복은 물론 아웃도어 패션으로 활용 가능한 까웨(K-Way)의 브랜드 특성이 잘 맞았다는 점이 이번 협업 배경이다”라며 “앞으로도 트레일러닝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까웨가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까웨는 1965년 프랑스에서 세계 최초로 바람막이를 출시한 기능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일상복과 아웃도어 패션을 구분 짓지 않고 오늘 입은 옷으로 충분하다는 ‘하나면 됩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개하고 있다. 

박일순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