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메이크오버 쇼 ‘뷰티풀 페이스’ 론칭..‘잃어버린 아름다움 되찾아 줄 것’

기사승인 2020.07.31  23:03:09

공유
default_news_ad1

- "일상 생활 자체가 불가능한 삶의 위기에 놓인 이들이 눈물로 ‘재활’ 하는 곳"

[뉴스에이 = 오세홍 기자] 콘텐츠 제작사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신성훈 대표)가 의학예능 프로그램 메이크오버 쇼 ‘뷰티풀 페이스’ 를 론칭한다. ‘뷰티풀 페이스’ 는 잃어버린 자신감과 숨겨진 아름다움을 되 살려주는 성형 프로그램이다.
  
‘뷰티풀 페이스’ 는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삶을 안긴 프로그램 될 것이다. 단순히 예뻐지고 싶어서, 살을 빼고 싶은데 잘 되지 않아서 ‘뷰티풀 페이스’에 사연을 보내는 참가자들이 아니다. 전신 화상으로 사회 생활이 불가능하고,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 정도로 기형이 된 외모 때문에 일상 생활 자체가 불가능한 삶의 위기에 놓인 이들이 눈물로 ‘재활’을 호소하는 곳이 될 것,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신성훈 대표는 ‘예쁘고 잘생겨지기 위해 누구나 자신의 외모를 관리를 한다. 특히나 요즘 유튜브를 통해 뷰티, 성형, 의학 등 다양한 정보들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면서 성형 이라는 단어가 거리감 없이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는 시대가 됐다. ’뷰티풀 페이스‘ 역시 탄탄하게 구성해서 좋은 의학 정보를 전해주는 프로그램이 될 것,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페이스’ 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최후의 1인을 선정해 프로그램을 제작할 예정이다.

오세홍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