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08.01  03:53:38

공유
default_news_ad1

- 전세계, 국내 No.1 커피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의 선택 드롱기

[뉴스에이 = 주윤성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KRECAM250.33.TB)’의 런칭 기념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드롱기 컨셉스토어(강남점, 부산점)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마그니피카 S 스마트’ 제품 구매 시 드롱기 원두 3종과 드롱기 VIP 클럽 기간을 1년 더 추가로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원두는 2019년 국제 아로마스터 챔피언쉽에서 1등을 수상한 에이쓰리바우트 김사원 로스터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오피모,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3종 이다.

‘마그니피카 S 스마트(KRECAM250.33.TB)’는 원터치 버튼으로 에스프레소부터 롱커피까지 한 번의 터치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블랙커피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의 양, 온도 조절부터 원두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아로마 향부터 진한 향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그라인딩 레벨을 조절하여 신선한 원두를 원하는 입자에 따라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드롱기 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마그니피카 S 스마트의 출시를 기념해 드롱기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국 소비자의 커피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동시에 원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드롱기의 마그니피카S 스마트와 함께 자신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바로 갈아 추출하여 신선한 맛과 향의 커피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며 “또한, 기존의 1년이었던 드롱기 VIP클럽 기간을 1년 더 연장해 총 2년 동안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커피머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주윤성 기자 newsa@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