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태권도진흥재단, 28일까지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참가 접수

기사승인 2020.08.12  18:30:01

공유
default_news_ad1

- "태권도원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전북본부 = 송재춘 기자) 태권도진흥재단은 오는 28일까지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 개최와 관련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는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은 K-POP을 접목한 창작 태권체조 경연인 ‘킹 오브 더 태권 댄스’와 화려한 발차기 기술을 선보이는 태권도 트릭킹 경연 ‘태권 배틀 킥 잇’, 도심에서 단체 배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얼반 태권 챔스’ 경연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은 2820만원이다.

본선 경연은 태권도원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30일에 있을 예선 심사는 참가 신청 시 제출한 영상을 통해 이루어진다. 9월19일과 20일 진행하는 결선은 태권도원 T1 경기장에서 실제 경연으로 진행된다.

태권도진흥재단은 결선 경연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연 참가자와 지도자, 심사위원 등 대회 관계자만 T1 경기장 출입을 허용할 계획이다.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안내와 신청은 태권도원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이상욱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은“코로나19 관련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참가자들 간 거리 유지 및 마스크 착용 등을 철저히 확인할 것이다”며 “태권도 문화 페스티벌은 비대면 대회이자 태권도 경연 문화의 새로운 장을 선보이는 대회이니만큼 온라인상에서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송재춘 기자 newsajb@newsa.co.kr

<저작권자 © 뉴스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